SK지오센트릭의 ‘지구 중심적인 생각’을 담아 차별화된 친환경 제품 브랜드 싸이클러스(CYCLUS)를 선보입니다.
싸이클러스는 “순환”이라는 뜻의 라틴어로, 플라스틱의 순환은 곧 지구의 순환이며,
싸이클러스로 완성하는 “우리, US”와 “지구, EARTH”의 행복한 순환을 의미합니다.
'CYCLUS'는 내일의 지구를 위해 '폐플라스틱을 자원으로, 다시 새로운 가능성으로'
선순환 시키는 SK지오센트릭의 지구 중심적 제품 브랜드 입니다.
SKGC가 울산에 조성하는 글로벌 최대 규모의 Advanced Recycling Cluster(’25년 완공 목표)로 실현되는 CYCLUS는
‘지구와 우리를 이어주는 힘’이 되어 줄 것입니다.
기계적 재활용 소재와 더불어 현재는 재활용이 어려운 섬유나 오염된 플라스틱까지 재활용하는 Advanced Recycling 소재(Recycle),
석유를 대체하는 원료 사용 및 생분해 소재 개발(Bio) 그리고,
플라스틱을 친환경적으로 사용 가능하게 하는 Solution(Technique)을 포함합니다.
폐플라스틱의 무한한 재활용을 위해 우리는 기계적 재활용과 화학적 재활용이 최적으로 공존하는 순환 시스템을 완성해 나가고 있습니다.
지구의 지속 가능성을 위해 재생 가능한 원료의 사용과 환경 친화적 소재 생산을 확대해 나감으로서 탄소 발생 감축에도 기여하겠습니다.
SK지오센트릭의 플라스틱 소재 기술 역량을 바탕으로 플라스틱이 보다 친환경 적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Brand Owner에게 다양한 혁신 소재 Solution을 제공하고 있습니다.